가벼운글 오늘 계과오티갔다왔는데 영어 수강신청질문좀 ㅠㅠ
rimited
- 2017.02.09. 16:22
- 464
영어과목신청할때 영어1등급은 대학실용영어(고급)을 들으라고 하시는데 수강신청할때 분반은 어떻게되나요?과목코드도 안보이고 ㅠㅠ 못들은건지 설명안해주신건지 ㅠ
나눠주신 책자에는 따로설명이없네요
나눠주신 책자에는 따로설명이없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그러면 저같은경우는 영어신청을 뭘로해야되나요? 2로 해야되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imited
저도 신입생이라 정확하진 않지만 고급영어 대상자라면 1학기가 아니라 2학기에 강의를 들으시면 된다고 알고있습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그러면 18학점에서 1.5학점이 날아가니까 16.5학점이되는데 여기에 뭘로채우실 생각이신가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과사무실에 물어보는게 가장 안전하고 빨라요.
0
0
그냥공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공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양 지침에 나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