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사람들 사이에서 귀막고 있었다면 그게 옳은건가???
ㅇㅇ
- 2017.02.09. 17:31
- 509
새터에서의 강제 장기자랑 등의 여부를 떠나서,
그래도 내가 4년+알파의 길다면 긴 기간 동안 몸을담아야 하는 집단에 들어오기도 전에
보편적 상식으로는 별것도 아닌일로 이미 얼굴 붉히면서
주변사람들과 등지는 행위를 하는것이 과연 옳은건가???
이게 그가말하는 옳고그름인가??
본인은 본인을 여전히 불합리함 속에서 정의를 외치는
그런 난세의 영웅이라고 생각하는지
한번 묻고싶음
권한이 없습니다.
일베에 글 안올라왔나 궁금하네
0
0
PG_ki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G_k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 막고 있었던 이유가 뭐래요?그게 궁금
0
0
루키루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키루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막음?
0
0
몰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몰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인데 스피커 바로아래라서 소리 지를때 마다 시끄러워서 막은거;;
국제관 301호였도다..
국제관 301호였도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