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3차추합 요시 2017.02.09. 17:37 404 2 수정 삭제 지금 예비번호가 3차때 추합될거같은데 기숙사신청이랑 수강신청은 어떻게하죠?? 그리고 최초합된 다른과 입학취소 어떻게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aaaaaaaaaaaaaa 17.02.09. 17:40 학교에다가 문의하세요 굉장히 친절하답니다. 0 0 aaaaaaaaaaaaaa 댓글 내용 복사 학교에다가 문의하세요 굉장히 친절하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aaaaaaaaaaaa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ㅇㅇ 17.02.09. 17:55 기숙사도 못가는거고 수강신청은 남는강의 듣는거죠 뭐 0 0 ㅇㅇ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기숙사도 못가는거고 수강신청은 남는강의 듣는거죠 뭐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굉장히 친절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