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수강신청의 모든것을 알고싶은사람
ㅇㅇ
- 2017.02.09. 18:10
- 543
댓글달아랍~
권한이 없습니다.
저여ㅠㅠㅠㅠㅠㅠ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ㅠㅠㅠ
궁금한것을 묻도록하세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앞으로 얼마나 수강신청 더 하셔야 합니까
0
0
우르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르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르멜
이번에 5번째 했네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내기들도 수강신청 힘드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힘들어엽
대신 실패해도 넣어줄확률큼
대신 실패해도 넣어줄확률큼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녕하세요
교양선택 7과목은 1학기랑 2학기 합쳐서 7과목을 들으라는 건가요??
교양선택 7과목은 1학기랑 2학기 합쳐서 7과목을 들으라는 건가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
졸업하기전에 7개 들으라는겁니다
하지만 1학년때 거진 다듣는것추천
하지만 1학년때 거진 다듣는것추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학기에 16.5 학점은 너무 작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1학년1학기라면 괜찮습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선도 실패하면 증원해주나요? 교선은 과사에 전화해도 잘 안열어주신다 하시더라구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
교선은 안열어줘요
지금 보고 총원에 조금 못미치는
ex) 38/40 이런곳 들어가면 평타는 칠거에요
지금 보고 총원에 조금 못미치는
ex) 38/40 이런곳 들어가면 평타는 칠거에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내기 첫학기에 19.5학점하면 힘들까요?
일단 16.5만 해보고 2학기때 더하는게 좋을까요?
일단 16.5만 해보고 2학기때 더하는게 좋을까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ㅔㅔ
19.5 괜찮을것같아요
듣다가 좀아니면 w띄우세요
근데 뭐가 1.5죠?
글로벌영어 정보기술활용 이런거는
1,2학점이지만 수업은 2,3학점의 분량인건 알고계시길
듣다가 좀아니면 w띄우세요
근데 뭐가 1.5죠?
글로벌영어 정보기술활용 이런거는
1,2학점이지만 수업은 2,3학점의 분량인건 알고계시길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
1.5는 컴퓨팅활용 이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w띄우는건 무슨뜻인지 알려주실수 있으세요??
그리고 w띄우는건 무슨뜻인지 알려주실수 있으세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필 증원해줄까요?? 실영1 들을려고하는데 다 차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형silvers5103 갠톡좀요 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강 후기? 그런 거 어떻게 찾나요? 원스탑에는 안 들어가지더라구요 ㅠㅠ 아직 학번 없는 신입생이어서 그런지 뭔지...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학인증에 대해서 아시나요ㅜㅜ이것때매 골때리네요ㅜ
0
0
뭐먹고살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뭐먹고살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