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저 여쭙고싶은게 있습니다.

ㅇㅇ
  • 2017.02.09. 18:23
  • 590

이번에 모 학과에 입학하게 될 학생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희집은 굉장히 부유하게 사는편입니다.

굉장히 많이요.. 얼마있다고 말씀드려봤자 으시대는 것 밖에안되고..

제가 고민인것은..

옷 비싼것 입고다니고

차 좋은거 끌고다니거나 하고다니면 

문제될것이라던가 주의해야될것이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몰량 17.02.09. 18:24
이런글 싸지르는거보니 별상관없을듯ㅋ
0 0
ㅇㅇ 17.02.09. 18:25
몰량
왜요..?
0 0
몰량 17.02.09. 18:26
ㅇㅇ
돈많은거 신경도안씀ㅋ
애초에 돈많은거 티내다가 아싸된경우 많음수고링
0 0
ㅇㅇ 17.02.09. 18:29
몰량
.................????
이게 돈많은걸 티내는건가요?????????????????
솔직히말씀드리면 지금까지
'길동이가 돈많은데 한턱쏴라~' 이런것 때문에 갈등(?)이 좀 생긴적이 있어서
주의하려고 여쭤본건데......;;;;
0 0
ㅇㅇ 17.02.09. 18:29

상관없어요 돈많다고 동기들 밥먹는데 혼자 다 내고 이러면 오히려 욕먹음
그냥 선배들한테 얻어먹을거 얻어먹고 동기들이랑도 더치하면서 살면 됨
돈많다고 피오갓 닐바렛 이런거 입어도 일반인들은 뭔지도모름~

 

0 0
ㅇㅇ 17.02.09. 18:32
ㅇㅇ
근데 좋은차 끌고다니면 저같은경우는 부럽게 볼텐데
위에처럼 그런거 아니꼽게생각하는놈들 무조건 있을듯 ㅋㅋㅋㅋ
0 0
글쓴이 17.02.09. 18:33
ㅇㅇ
어떡하면될까요?
차있으면서 버스타고다니는게 더 이상해보이고...
0 0
ㅇㅇ 17.02.09. 18:36
글쓴이
저같으면 타고다닐것 같아요 어짶 주변 주차장에 정기권끊고 다니면 차끌고다니는지 어떻게 알아요
마음맞고 괜찮은 친구 사귀면 같이 드라이브도 가고 하면 좋죠 ㅋㅋ
솔직히 친구입장에선 차있는 친구 만나면 집도 데려다주고 개꿀이라서 ㅋㅋ
0 0
ㅇㅇ 17.02.09. 18:40
글쓴이
그리고 좋은차 기준이 외제차면 아니꼽게 보는사람 많을것 같음
국산차는 타고다는사람 많아서 딱히 신경안쓸텐데
0 0
글쓴이 17.02.09. 18:43
ㅇㅇ
특정 회사는 못알려드리겠지만
외제차 맞고 차값 1억넘는건 맞아요
0 0
anonymuos 17.02.09. 18:31
일관된 태도로 가면 됩니다.
0 0
글쓴이 17.02.09. 18:33
anonymuos
어떤건지 자세히알려주실수있나요?
0 0
하백 17.02.09. 18:45
그냥 님 밥값 님이 내면 되요
0 0
글쓴이 17.02.09. 18:48
하백
그건 당연한건데
아니꼽게볼수도있을것같아성ᆢㄷ
0 0
하백 17.02.09. 18:51
글쓴이
어느부분이요? 공부 잘하는 서울대생 보면 화나나요.

전 딱히 이해가 안갑니다만, 만약 이상한 취급을 받는다면 돈 때문이 아니라 본인의 사람대하는 태도 때문일거고요. 차타고 다닌다고 주변에서 아니꼽게 보고 그런거는 없을거같네요.

그런데 저는 공대생이라 예체능계열이나 사람작은 학과는 잘 모르겠습니다.
0 0
귀여운복어 17.02.09. 19:08
굳이 자신이 돈많은 걸 항시 인지하며 주변인과 자신을 구분해서 집단화하는 거 자체가 문제가 있어보이지 돈많은거 자체는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돈이 많든 적든 부모님 돈이고 자신의 문제가 아닌걸요
0 0
ㅇㅇ 17.02.09. 19:18
애들 사주고 이런거 당연하다는 듯이 하지 마세요.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처럼 여겨요. 걍 가끔 기분 좋을 때 나 오늘 용돈 받았는데 아버지 성과급 많이 나왔다고 더줌 ㅎㅎㅎ 오늘 내가 쏨. 이러는게 나음. 밥먹는거... 비싼곳 위주로 가면 친구들 주머니 사정이 안되서 괴리감 느낌. 적당히 맞춰가다가 2학기부터 보는 애들끼리 먹으러가고 하세요. 시작부터 마이웨어하면 시기와 질투를 한몸에 받음.
0 0
noname17 17.02.09. 19:46
본인 돈이 많은 건 아니잖아요?
0 0
영롱한부레옥잠 17.02.11. 12:24
아니 뭘 밥값내는게 당연해요
어이없네 ㅋㅋㅋㅋㅋ 걍 남들이랑 똑같이 밥 먹고 더치페이하고 차 끌고 다니려면 끌고다니시고 그러세요
밥 얻어먹으려고만 님한테 붙는 사람들 80퍼는 앞으로 딱히 볼일 없는 사람일겁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3
  • 공지 이슈정치사회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2
  • 진지한글 ✨ FLY ASIA 2026 글로벌 서포터즈 모집 ✨
    article thumbnail
    삼다수킹
    26.06.19.
  • 질문 양산시 삼호동 국어 강사 채용
    평범한30대
    26.06.12.
  • 가벼운글 ☘️기프티콘 제공☘️ 심리학 연구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8.8
    26.05.21.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adlfnalvknea
    26.04.10.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dlflfxdf
    26.02.28.
  • 질문 [거탑학원(센텀)] 중등 수학 강사를 구합니다.
    아들리느
    26.02.25.
  • 질문 [레알피누] 토마토 < 치즈오븐스파게티 파는곳 없어졌나요?
    Almond
    26.02.24.
  • 질문 [레알피누] 기숙사 자유관
    123312313
    25.12.18.
    1
  • 질문 이경하 교수님 생화학2 기말 언제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보리건빵
    25.12.09.
  • 진지한글 [부산대KDT] AI·SW코딩전문개발자양성 교육생모집
    article thumbnail
    부산대K-디지털트레이닝
    25.12.01.
  • 가벼운글 글쓰는 방법 좀
    푸른소
    25.11.03.
    1
  • 질문 🙋‍♀️심리학 실험(심전도, 피부전도도 측정 & 표정 녹화)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psychology_dy
    25.10.24.
  • 질문 남구 용호동 더클래스영수학원에서 영어 선생님을 모십니다
    머판
    25.10.16.
  • 웃긴글 응애
    article thumbnail
    망령
    25.10.05.
  • 질문 📢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직원 (시간/페이 협의가능)
    아에이오우오앵
    25.09.23.
  • 질문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규 하실분!
    아에이오우오앵
    25.09.22.
  • 진지한글 당감동 영어학원에서 중고등부 영어 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9.11.
  • 가벼운글 [에세이 클래스] 수강자 모
    article thumbnail
    도서관2
    25.08.26.
  • 질문 양정동 영수학원에서 영어코칭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8.26.
  • 가벼운글 휴게실
    정이11
    25.08.1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