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수강신청하는법
신입생
- 2017.02.09. 19:08
- 314
선배님들 제가 수강신청하는방법을 못들었는데 정말로 죄송하지만 수강신신청하는방법이랑 어떻게 과목을 짜야되는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아직까지 모르고 어려워서 헤메고있네요 선배님들 부디 도와주십시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