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웅비관 합격할까요??
엌ㅋㅋ
- 2017.02.09. 20:58
- 390
안녕하세요, 정시로 합격한 17학번 새내기입니다.
성적은 대충 영어영문학과 최초합 정도인데.. ( 과는 다른 과 )
웅비관 합격할 수 있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이 울산인데 떨어지면 부모님이 통학하라고 하셔서.. 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울산통학 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