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선배님들은
ㅃ
- 2017.02.09. 22:45
- 319
오티때 같은 조?반?에서 아무것도 안꾸미고 그냥 오는 신입생들있으면 어떻나요?
솔직히 이쁜친구들한테 말 한번 더 붙이는게 자연스러운거죠?
솔직히 이쁜친구들한테 말 한번 더 붙이는게 자연스러운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