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수강신청 ㄷ 2017.02.09. 22:47 243 1 수정 삭제 내일이 오틴데 수강신청하기전에 설명을 해주신다고하더라구요 시간표안짜가는데 이래도 설명듣고 나서 다할수있나요??미리 짜봐야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12351 17.02.10. 00:06 그럴필요없음 0 0 12351 댓글 내용 복사 그럴필요없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1235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