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고전읽기와 토론
ㅇ
- 2017.02.09. 23:14
- 630
저희과 커리큘럼보면 1학기때 이수업들으라고 되어있는데 수업편람에보면 이과목이 없어요..왜그런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3아재
네 거기 들어가서 확인해보고 교육과정 저희과도 확인해봤는데 고전읽기와토론 과목이 없어요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과목 직접 검색하면 나옵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거 2학기에 개설되는 학과도 있습니다
전체 학과 수용할만큼 강의 개설 못해서 그래여
전체 학과 수용할만큼 강의 개설 못해서 그래여
0
0
행복한감자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감자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 들어가보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