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일반물리학실험 vs 교양선택과목
뎅뎅
- 2017.02.09. 23:33
- 364
상황은
일반물리학실험을 화요일에 밖아놓으면 천국같은 금공강 vs 아냐! 교양선택과목(비문,공기경)이 빨리없어지니까 먼저야!
수강신청할때 어떤걸 먼저신청할까요?
일반물리학실험을 화요일에 밖아놓으면 천국같은 금공강 vs 아냐! 교양선택과목(비문,공기경)이 빨리없어지니까 먼저야!
수강신청할때 어떤걸 먼저신청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양은 굳이 1학년때 안들어도 되니까 나라면 일물실 넣고 금공강 하곘음.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물실은 나중에 듣기가 힘들거에여
0
0
aaaaaaaaaaaaa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aaaaaaaaaaaa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물실 나중에 듣기힘들어요 진짜ㅠㅠ계절도 개설안되고 윗학년엔 다른 전공수업이랑 겹치고 일물실 수강취소하고 후회하고있어요ㅠㅠ
0
0
큐큥컁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큐큥컁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