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전공기초...
퓨ㅡ
- 2017.02.10. 00:12
- 240
제가 오티를 못가서 혼자 시간표를 짜봤는데 저희과에 전공기초 강의가 월화수목 9시더라구요... 같은 강의인데도 다른 학부껄 들으면 안되나요ㅠㅠ 예를들면 일반물리학 같은 강의요
...
...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