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수강신청 질문이요!!
칸트
- 2017.02.10. 02:46
- 165
교과목 코드 쓰는 곳과 분반 쓰는곳이 나뉘어져 있던데
교과목 코드만 쓰면 모든 분반이 촤라락 뜨나요? 아니면 분반도 일일이 써야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과목 코드 쓰는 곳과 분반 쓰는곳이 나뉘어져 있던데
교과목 코드만 쓰면 모든 분반이 촤라락 뜨나요? 아니면 분반도 일일이 써야 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