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티
수수숫
- 2017.02.10. 08:35
- 354
혹시 오티 안가면 아싸인가요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ㄴ
0
0
아다디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다디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다디스
나이가 많은데 오티안가도 괜찮겟죠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쓰스스스스은
친해지기 위한거면 가는게 훨 나아요
가면 친해지기 쉽긴한데 성격 좋은 사람들은 그냥 잘 지내더라구요
가면 친해지기 쉽긴한데 성격 좋은 사람들은 그냥 잘 지내더라구요
0
0
아다디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다디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다디스
ㅠㅜㅠㅠㅜ넘나 가기가 싫네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쓰쓰스스스스으
제가 수강신청은 다 한상탠데 안가도 괜찮겟쥬ㅜ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입생 수강신청 오늘 10시부턴데 언제 하셨어용??
글구 저도 나이많은 신입생이었던 경험으로 미루어보았을 때 친해지는데 별 무리 없었습니당 ㅋㅋ
글구 저도 나이많은 신입생이었던 경험으로 미루어보았을 때 친해지는데 별 무리 없었습니당 ㅋㅋ
0
0
IslandCit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slandCit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