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수강신청 질문합니다!
릭
- 2017.02.10. 08:42
- 261
어제 ot를 갔었는데 거기서 나누어준 종이에 1학년 1학기(교양선택 하나 포함) 라고 되어있는 과목들을 모두 수강하면 17.5학점이 나오는데 저는 21학점 까지 가능하거든요. 그런데 더 할려고 하면 뭘 선택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사실 어제 ot때 조교분이 설명해주시긴 한거 같은데 그때도 이해가 잘안되서 ;; 그냥 17.5 학점으로 가도 될까요? 아니면 하나를 더해야 한다면 뭘 선택해야되죠?(과목)
권한이 없습니다.
0
0
뵤이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뵤이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1학년은 각각 16, 16학점 들었습니다. 17.5학점이면 적당한 것 같은데요?
0
0
IslandCit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slandCit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나 더해야되면 다른과 전공듣는 일반선택이나 교양하나 더들을 수 있겠네요
수강편람보고 듣고싶은거 있으면 일단 신청해요
듣다가 놀고싶으면 수강취소하고 아니면 쭉듣고 하면돼요
수강편람보고 듣고싶은거 있으면 일단 신청해요
듣다가 놀고싶으면 수강취소하고 아니면 쭉듣고 하면돼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게듣고 전부 잘받아놓는게 나아요! 많이들으면 재수강 한두개씩 생기니까요 ㅎㅎ
그리고 혹시 금공강이시면 쪽지 부탁드립니다 ㅠㅠ
그리고 혹시 금공강이시면 쪽지 부탁드립니다 ㅠㅠ
0
0
u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u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본인의 뜻이 확실하다면 모르겠지만 1학년1학기때는 수업보다는 친구들,동기들과 어울려 놀면서 다니는게 더 좋다고 봐요 저는
전 1학년1학기 16학점들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