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PNU에 『혼모노』 많나요?
마레시아
- 2017.02.10. 11:19
- 645
여기 글쓰시는 선배님들 보니
" 진 짜 "들이 많으신거 같은데
킁킁....냄새가 난다능 !
권한이 없습니다.
개나소나 혼모노래... 이상한거 주워듣지말고 공부나 하렴
0
0
호호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호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호빵
어이,
거기 발끈하는 센빠이!
오늘부터,
당신을 [ 혼, 모 , 노 ] 로 임명한다!
훗, 이건 꽤 좋은거라고!
나와 함께 정의[正義]를 쫓지 않을텐가?
(이 글을 클릭한 순간부터 난 느끼고 있었다구.....
"진짜"라는 걸.....)
0
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미노 나와.
0
0
치킨?치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킨?치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친.. 요새애들 이러고노나?
0
0
ㅁㅇ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ㅁㅇ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