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는 어디가 좋나요?
ㅇㅇㅇ
- 2017.02.10. 11:56
- 366
진리관/웅비관/효원재 중에서요
궁금해서..ㅎ
그리고 통학 왕복 두시간이면 일단 기숙사 어디가 됬든 통학보단 낫죠?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사람은 기숙사못감
0
0
aaaaaaaaaaaaa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aaaaaaaaaaaa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설은 웅비관>진리관>효원재
효원재는 고시공부하시는분들만 살수있구요, 전 개인적으로 진리관이 좋습니다
효원재는 고시공부하시는분들만 살수있구요, 전 개인적으로 진리관이 좋습니다
0
0
꾸리한은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리한은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설은 웅비관
밥은 진리관
밥은 진리관
0
0
소주를처음처럼섞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주를처음처럼섞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