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 밥나오는 시간이요
새내기
- 2017.02.10. 12:11
- 346
제가 정오부터 계속 연강인걸로 선배님들이 수강신청 해주셨는데 이러면 점심밥 못먹나요?ㅜㅜ
기숙사 점심은 몇시부터 먹을수있는건가요..ㅇㅅㅇ..
기숙사 점심은 몇시부터 먹을수있는건가요..ㅇㅅㅇ..
권한이 없습니다.
밥때쯤가면돼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이거 궁금했는데..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기 중에는 12시부터 2시 까지 인데 수업때문에 못먹는거는 시간표 제출하면 식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0
0
여긴어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긴어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긴어디
그렇군요 다행이네요..ㅜㅜ 감사합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