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도와주세여, 선배님들!
띵호와
- 2017.02.10. 12:40
- 287
금요일 오전9시 수업이 8명밖에 신청안했던데...폐강될까요? 근데 8명이면...점수는 어떻게 책정하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Apqiehd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pqiehd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폐강될 것 같습니다.
2. 윗분 말씀대로 20명 미만의 분반인 경우 준절대평가라고 하여 50% 까지 A 이상, 50% 이상이 B + 이하의 성적을 부여받게 됩니다.
2. 윗분 말씀대로 20명 미만의 분반인 경우 준절대평가라고 하여 50% 까지 A 이상, 50% 이상이 B + 이하의 성적을 부여받게 됩니다.
0
0
아자리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자리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폐강되면 수강신청기간 지나도 다른 강의 들어갈수 있게 조치 해줘요
0
0
여긴어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긴어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0명미만이면 반절대평가로 평가해요 50퍼이상a줄수있게되있어요
학생지원시스템에 성적관련 찾아보시면 자세히 알수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