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시간표 좀 봐주세요!
띵호와
- 2017.02.10. 14:21
- 323
수정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생각보다 공강에 도서관에 잘 안 가질 수도 있어요ㅎㅎ저라면 공강없이 수업듣고 일찍 집 가는 방향으로 짤 것 같아요.
0
0
누구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누구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철학의기초를 지우고 1시반 교양으로넣어욤
수업다끝나면 도서관가고 하고싶은만큼공부하면되져
수업다끝나면 도서관가고 하고싶은만큼공부하면되져
0
0
냔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냔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월 다 가기전에 후회할 듯한 시간표네요 ㅋㅋㅋㅋ
0
0
L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수 열시반대신 한시반하면 되겠네요.
0
0
가느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느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에 비는 시간이 많으몀 안된다던데,
새내기의 패기 성공하길 ㅎㅎ
새내기의 패기 성공하길 ㅎ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내기때는공강이면힘만들고지겨워여...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