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시간표어떤가요?
ㅇㅇ
- 2017.02.10. 14:41
- 882
첨부(1)
너무 빡센가 ㅠ권한이 없습니다.
토요일뭐임...
0
0
13오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3오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이신가 같은데 빡센거는 아닌거같고 토요일 수업이 좀 별로네요.. 목요일에 우주공강있는데 통학이시면 시간 때우기 힘들수도 있어요
0
0
얄루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얄루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욜... ㅂㄷㅂㄷ 이네요 ㅋ
대부분 과목들은 화 1시반이면 보통 목 1시반인데 컴퓨팅 사고? 란 과목은 원래 저런건가요? 저게 목욜로만 가면 좋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대부분 과목들은 화 1시반이면 보통 목 1시반인데 컴퓨팅 사고? 란 과목은 원래 저런건가요? 저게 목욜로만 가면 좋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0
0
sksahff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ksahff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ksahffk
하나는 사이버강의라 ㅠ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요일 컴퓨팅은 싸강이니까 신경안써도 되고요 괜찮네요
0
0
ㆍ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ㆍ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난하네요. 이대로 들으시면 됩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