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대학실용영어가 아예 시간이 안되는데 안들어도되나요?ㅠㅠㅠ 1717 2017.02.10. 17:34 280 2 수정 삭제 다른거 맞추고 싶어도 다른게 옮길데가 없어서요 ㅠㅠ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글쓴이 17.02.10. 18:49 학과사무실에 전화해보세여 0 0 글쓴이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학과사무실에 전화해보세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뇨롱 17.02.10. 18:55 졸업할때까지만 들으면됩니다. 다른 교양이라도 대신 들으세요. 0 0 뇨롱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졸업할때까지만 들으면됩니다. 다른 교양이라도 대신 들으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