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170905
- 2017.02.10. 17:44
- 475
.
권한이 없습니다.
빼빼로인줄;;
1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오로
시간표제대로된건가요?ㅜㅜ
전공이랑 교양은 잘 배분은 된거같은데
뭔가 불안하네요ㅜㅜ
잘못됐으면 누나 존나 팰라구요
전공이랑 교양은 잘 배분은 된거같은데
뭔가 불안하네요ㅜㅜ
잘못됐으면 누나 존나 팰라구요
1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주 3일 개꿀
0
0
여긴어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긴어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긴어디
꿀맞나요?ㅜㅜ
먼가 공강같은게없고하니까 누나한테속은거같아서요ㅠ 지금 개팰라고 준비중인데 치킨사줘야할까요?
먼가 공강같은게없고하니까 누나한테속은거같아서요ㅠ 지금 개팰라고 준비중인데 치킨사줘야할까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긴어디
금요일 9시가 10시쯤 이면 좋겠지만 밥시간까지 감안한 개꿀 시간표네요
치킨 사주세요
치킨 사주세요
0
0
여긴어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긴어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긴어디
치킨말고 고기 사줄정도 되나여?
지금 누나 복귀해서 밖에서먹자고 지.랄하는데
지금 누나 복귀해서 밖에서먹자고 지.랄하는데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람마다 다른데 못 할 정도는 아닌듯요
저도 주4긴 한데 이틀은 저렇게 빽빽하게 기둥세웠어요
공강 뻥 뚫린것보다는 훨씬 좋은 시간표에요
저도 주4긴 한데 이틀은 저렇게 빽빽하게 기둥세웠어요
공강 뻥 뚫린것보다는 훨씬 좋은 시간표에요
0
0
앤더슨실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앤더슨실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 어떻게 가능한건지 의문이 들 정도이긴 한데요;;;
일주일 중 3일 밖에 안가는 데다가 월 수는 오후쉅만 가면 되니 정말 좋군요
굳이 단점을 찾자면 시험기간 때 상당히 빡셀 거 같다는 점..?
일주일 중 3일 밖에 안가는 데다가 월 수는 오후쉅만 가면 되니 정말 좋군요
굳이 단점을 찾자면 시험기간 때 상당히 빡셀 거 같다는 점..?
0
0
ㅡS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ㅡS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ㅡSㅡ
월수 듣는 수업 4개
금욜 만 가는 수업 2개해서 6과목을저렇게 해줬더라구여
단점은 시험기간빡센거밖에없을까요?
님말들으니까 누나 패려던 마음이 사그라드네요ㅎㅎ
금욜 만 가는 수업 2개해서 6과목을저렇게 해줬더라구여
단점은 시험기간빡센거밖에없을까요?
님말들으니까 누나 패려던 마음이 사그라드네요ㅎ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좋은듯안좋은듯좋은듯안좋은듯
0
0
MorningGlor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rningGlo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전 좋은데? 워너비
0
0
드래곤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드래곤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래곤킹
워너비까지요?ㄷㄷ
우리누나 개 빡대가리인데 그렇게좋게 짜쥰건가요ㅌ
우리누나 개 빡대가리인데 그렇게좋게 짜쥰건가요ㅌ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70905
일주일에 이틀 학교안가는게 얼마나좋은건데요. 간김에 다하고오는게 최곱니다.
0
0
드래곤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드래곤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래곤킹
그런가요?ㅜㅜ 무튼 감사합니다
겪어봐야알수있을거같아요ㅎㅎ
겪어봐야알수있을거같아요ㅎ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지하게 말할께요.
남매는 역시 끝까지 남매군요
남매는 역시 끝까지 남매군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악
그쵸? 먼가있나요?
누나 이새.끼가 곱게 짜줄거란생각은안했거든요
혹시 문제있으면 문제점좀 알수있을까요ㅜㅜ
누나 이새.끼가 곱게 짜줄거란생각은안했거든요
혹시 문제있으면 문제점좀 알수있을까요ㅜ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침 잠 많은사람에겐 참 탐나는 시간표같네요. 강의실하고 강의실 사이이 가깝다면 진짜 괜찮은 시간표입니다. 단점은 책 가방이 좀 무거울듯...
0
0
분홍딸기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홍딸기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내동생도 우리과오면 좋겠닼ㅋㅋㅋㅋㅋ
0
0
라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이게 가능한가? 상상만해봤던 시간표인데;;
0
0
메르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네요ㅠ 제 시간표였으면 좋겠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앜ㅋㅋㅋㅋㅋㅋㅋ4연강이라닠ㅋㅋㅋㅋㅋㅋㄲ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곱게하세요 그래도 친누난데 넷상에서 존나 팬다느니 누나 이새끼라느니 얼굴도 모르는사람들한테 그런얘기하고싶어요?
0
0
냔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냔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냔냐
너도 우리누나 얼굴도모르잖아.
꼰대짓ㄴㄴ
꼰대짓ㄴㄴ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상은 아닌데 나쁠것도없음 몸이힘들지
0
0
구봉산짝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봉산짝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