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의전 약전
1817
- 2017.02.10. 19:02
- 478
화학과나 생명과학과 같은 자연대는 3 4 학년때 대부분 약전이나 의전으로 빠져서 남아있다는 사람이 없다던데 진짜인가요?? 만약 그렇다면 약전이나 의전이 많이 쉬워진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쪼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쪼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쪼코
혹시 실제로 약전 의전 합격하는 비율이 어느정도이신지 아시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
60명중에 20~30명쯤도전해서 몇년지나보면 5~8명쯤 합격하는것같아요. 정확하진않구요 ㅋㅋ
0
0
아아으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으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의없어요. 간판이영향력이커서
0
0
쪼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쪼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약전친다고사라지는게 합격해서사라졌다기보다
휴학하고 더하는사람이 많다는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