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시간표 좀 봐주세요
ㄷ
- 2017.02.10. 20:09
- 504
첨부(1)
권한이 없습니다.
공강이 엄청나네여 통학이고 혼자면 힘들듯
0
0
헌내기혼내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헌내기혼내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띄엄띄엄 있어요 최대한 붙여볼 수 없나요?
0
0
MorningGlor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rningGlo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시반부터 있는 수업을 한시반으로 바꿀수 있나요??
0
0
sksahff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ksahff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극혐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배니뮤ㅠㅠㅠ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엉망이네요ㅠㅠ 오티 안들으셨나요..?ㅜㅠ 3시부터있는 수업은 정정기간에 다 땡기세요 앞으로ㅠㅠ
0
0
빙빙꼬였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빙빙꼬였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빙빙꼬였네
아 월수는 그대로 둬도 될것같아요 양산에서 장전가서 밥먹으려면 근데 화목 수업은... 딴수업을 듣더라도 땡기세요ㅠㅠ 그리고 이번엔 창글 일학기 아닌가요?
0
0
빙빙꼬였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빙빙꼬였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빙빙꼬였네
간호학과 선배님? 오티갔는데 시간표가 망했네요ㅠㅠ
창글 일학기 아니에요ㅎㅎ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창글 일학기 아니에요ㅎㅎ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언 다 감사합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