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공강을 어떻게 하면 보람있게 보낼 수 있을까요?
배재대가세요
- 2017.02.11. 03:47
- 536
동기들이랑 같이 시간표를 짰는데 4시간 정도의 공강이 생겼어요
게임같은건 하기 싫고 어떻게 하면 보람있게 보낼 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공강은 안만드는게 최선인데....
0
0
예쁜나이스물다섯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나이스물다섯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서, 공부가 있습니다. 혹은 참신한 생각
0
0
화개초대마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개초대마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험 들으시나요? 보고서쓰고 과제하다보면 시간이 쓱ㄱ쑥갑니다
0
0
아는패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패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심있는 이성과 데이트요
0
0
한피동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피동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