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지금 올라오는 글 중에 시간표에
또
- 2017.02.11. 10:27
- 334
시간표 사진 올리면 댓글에서 막 옮겨라고 하는데
그건 언제옮겨요??
지금 수강취소하고 다른시간표에 수강신청을 했는데 그게 정원이 꽉찼다고 안되면 어쩌는거죠???
그건 언제옮겨요??
지금 수강취소하고 다른시간표에 수강신청을 했는데 그게 정원이 꽉찼다고 안되면 어쩌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옮기라는게 정원이 꽉 차있으면 당연히 안되는거고.. 개학하고 수강정정 기간에 바꿔봐요! 하는 거에요 다들 w도 띄우고 이래저래 자리가 비기도 하니까요
0
0
MorningGlor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rningGlo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orningGlory
w띄운다는게 무슨뜻ㄴ가요??그게 수강취소하는거 맞죠
w를 어디에 띄워야하나요?
w를 어디에 띄워야하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강취소 하는거 맞아요 그리고 개강하면 한번 수업 들어보고 안듣는다고 취소 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개강 첫주에 그때 자리가 나면 님이 들어갈 수있겠죠? 듣고 싶은 시간대 수업에 들어가서 자리 있느냐고.. 그 시간 교수님한테 물어봐요!
0
0
MorningGlor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rningGlo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