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저 시간표 어떡하나요 선배들이 짜준건데ㅋㅋㅋㅋ
부머예비샐
- 2017.02.11. 10:39
- 974
첨부(1)
제가봐도 답이없어보이는데 어떡하죠ㅋㅋㅋㅋㅋ권한이 없습니다.
눈물 한방울 흘리고 가요.. 목금 뒤에 널널한걸 위안 삼으시면서.. ㅎㅎ
0
0
MorningGlor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rningGlo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선배들이 잘못했네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ㅋㅋㅋ전기가 잘못한듯
0
0
헌내기혼내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헌내기혼내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은 1학년 아마 전공 고정일테니 어쩔 수 없고
공학윤리만 옮겨보세요 다른분반 많을텐데 월수 10:30이나 월수 15:00이나 화목 13:30으로 가능하다면
또는 대학실용영어를 다른시간으로 옮기고 공학윤리 화목 10:30으로 옮겨도 들을만해지겠네요
공학윤리만 옮겨보세요 다른분반 많을텐데 월수 10:30이나 월수 15:00이나 화목 13:30으로 가능하다면
또는 대학실용영어를 다른시간으로 옮기고 공학윤리 화목 10:30으로 옮겨도 들을만해지겠네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4
0
0
13오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3오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이런 시간표가 다있지
0
0
PG_ki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G_k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목분반임?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학윤리만 옮기면 아주 쓸만한데... 9시가 불만인거면 답없고
0
0
115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15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