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자되기특강(경영)
17새내기
- 2017.02.11. 11:35
- 517
제가 교양선택으로 '부자되기특강'을 들으려고하는데요. 금요일 2시부터 5시까지하는 수업입니다. 그런데 아직 교수님이 정해지지 않았는지 안적혀있더라구요.. 그리고 같은 이름의 수업중에 밀양에서 하는게 있던데 제가 선택한건 밀양이라고 적혀있지는않던데 혹시 밀양인건아니겠죠?? 이수업을듣고싶은데 밀양까지 갈엄두가 안나서요ㅜㅜ 꼭 좀답변 부탁드릴께요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당근케이크에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케이크에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밀양이라고 안적혀있으면 장전이에요 원래도 장전에서 수업2개 정도 있었어요
0
0
빙빙꼬였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빙빙꼬였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 2학기 부자되기특강 다른분반들었던 학생인데요
부동산파트 수업하시는 교수님이면 추천드립니다
실생활에도 유익하고 교수님이 위트가 있어요!
부동산파트 수업하시는 교수님이면 추천드립니다
실생활에도 유익하고 교수님이 위트가 있어요!
0
0
문어짱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어짱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정말 현실적인 조언들 감사드립니다아앗!!!!ㅎㅅ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양치곤 귀찮은 과제도 많이 나오고요, 사실 그거 듣는다고 부자 못 됩니다. 주식 같은 거 알려주던데 주식으로 부자될 사람이면 부산대에 없죠.
걍 그 수업 자체를 비추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