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비 등록후 휴학질문입니다. 부부부부루루 2017.02.11. 11:37 606 1 혹시 강의 신청을 하나이상 해야 가능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멍청한댕댕이 17.02.11. 23:39 저는 아무것도 안했네요 ㅎ 0 0 멍청한댕댕이 댓글 내용 복사 저는 아무것도 안했네요 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