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죄송한데, 새내기분들
긍정긍정
- 2017.02.11. 12:02
- 644
재수해서 부대들어가는 신입인데요 ㅎ
톡하실때 먼저 몇살인지 물어봐주시고 반말까면 안될까요..ㅠ
다짜고짜 반말부터 하시면.. ㅠㅠ
약간의 매너 부탁드려요~ 사랑합니닷 ㅎ
(절대, 프로불편러 아니에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해서 부대들어가는 신입인데요 ㅎ
톡하실때 먼저 몇살인지 물어봐주시고 반말까면 안될까요..ㅠ
다짜고짜 반말부터 하시면.. ㅠㅠ
약간의 매너 부탁드려요~ 사랑합니닷 ㅎ
(절대, 프로불편러 아니에요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98이신지 97이상인지 물어보고 반말해도되냐고하고 썻는데.. 악의는 아니고 깜빡하셧을거에여
저도 계속 신경써야겟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