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시간표 어떤가요...?
샌애긔
- 2017.02.11. 14:04
- 706
첨부(1)
공강생기는거 싫어서 오전에 다 몰아넣었는데 지옥인가요 ㅠㅠPs. 토욜 컴퓨팅사고는 싸강이고 컴프는 3시, 5시 밖에 없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침에 잘 일어나시면 정말 좋은 시간표고 잠을 좋아하신다면 정말 안좋은 시간표 네요 .
0
0
달콤한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콤한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달콤한씀바귀
전공기초가 다 9시라 어쩔수 없이 일찍 일어나야 될것 같아서 아침으로 몰았어요ㅎ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침잠 많으면 진짜 죽어날듯
0
0
서울갈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울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갈매기
그게 걱정이긴 해요ㄷㄷ
고등학생 때처럼 일어나기 힘들다던데ㅠㅠ
고등학생 때처럼 일어나기 힘들다던데ㅠ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학미적분학은 여름계절학기때 들으면 학점받기 쉬워요~
진짜 꿀팁!
진짜 꿀팁!
0
0
후아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아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아후아
여름계절학기때 따로 들을수 있나요??
전공기초라서 못빼지 않나요..?ㅠㅠ
전공기초라서 못빼지 않나요..?ㅠ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샌애긔
뺄수잇어요
0
0
후아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아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샌애긔
뺄수잇어요
0
0
후아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아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짜셨네요
0
0
뭐먹고살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뭐먹고살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때 3연강하고엄청후회했어요 화목12시함더생각해보세요ㅜㅜ저는 배도엄청고파서 집중안되고 계속자서 성적 다 안좋게받앟어요,
0
0
당딩당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딩당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딩당동
저도 배고플까봐 걱정되긴한데 화목은 첫교시들으로 갈때 삼각김밥 사갈지 고려중이에요ㅋ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샌애긔
교양 12시는 괜찮습니다.
제가 볼 때 무난하고 오히려 1학년 때 괜찮네요.
오전으로 수업 다하면 오후에 놀거나 쉬면 되요. 아니면 도서관가서 셤 공부 해도 되고.
잘 짠겁니다.
제가 볼 때 무난하고 오히려 1학년 때 괜찮네요.
오전으로 수업 다하면 오후에 놀거나 쉬면 되요. 아니면 도서관가서 셤 공부 해도 되고.
잘 짠겁니다.
0
0
Fo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orA
그런가요..? 다행이네요!
답변 감사합니다ㅎㅎ
답변 감사합니다ㅎ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샌애긔
화학 실험을 금요일 10시 밖에 안되면 두시고
월목사이에 옮길 수 있으면 금요일은 휴강이네요ㅋ
이 방법도 되는지 보세요ㅋㅋ
이런시간표면 금욜 비우는 것도 좋아요ㅎ
월목사이에 옮길 수 있으면 금요일은 휴강이네요ㅋ
이 방법도 되는지 보세요ㅋㅋ
이런시간표면 금욜 비우는 것도 좋아요ㅎ
0
0
Fo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orA
금요일 고정에 시간만 오전, 오후로 바꿀수 있어요ㅠㅠ
이왕 듣는거 오전에 몰아듣는게 좋아서 오전으로 했구요!
이왕 듣는거 오전에 몰아듣는게 좋아서 오전으로 했구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샌애긔
이렇게 하는게 나아요.
오후에는 시간 널널할 땐 노시고, 시험 가까워지면 오후부터 계속 공부하면 될듯요.ㅋ
오후에는 시간 널널할 땐 노시고, 시험 가까워지면 오후부터 계속 공부하면 될듯요.ㅋ
0
0
Fo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