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산대 선배님들 휴학관련 꼭 답 부탁드려요 ㅇ 2017.02.11. 14:34 402 2 수정 삭제 1학기에 질병으로 휴학처리 하려고하는데 2학기에는 일반휴학으로 연달아서 바로 가능할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ㅇㅇ 17.02.11. 14:47 학사과에 문의하세요 0 0 ㅇㅇ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학사과에 문의하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ㅇ 17.02.11. 15:03 ㅇㅇ 과마다 다른가요? 0 0 ㅇ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과마다 다른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