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2월 9일이 아이폰 6s를 잃어버렸습니다.
아이폰주세요
- 2017.02.11. 14:39
- 833
2월 9일에 아이폰 6s 실버를 잃어버렸습니다. 투명 케이스에 이상해씨 스티커가 붙어저있고 유심이 없는 상태라서 전화가 안됩니다... 혹시라도 가지고 계신분이 계시면 010 3093 5221 로 문자좀 주세요... 사례금 꼭 챙겨드릴께요...
권한이 없습니다.
ㅠㅠ이틀지났으면 벌써 중국으로가는배탔을지도..
0
0
마르퀴시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르퀴시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colud 비활성화 안시키셧나요?
0
0
SPAC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AC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서 잃어버리셧나요??
0
0
에스티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스티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