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박스 큰거 있으신분 계신가요
언덕위의몽상가
- 2017.02.11. 15:06
- 996
긱사 짐 맡기려는데 박스가 없어요 ㅜㅜ 우체국도 문을 닫고 편의점에도 없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Nc백화점 지하 1층에 가보세용!
0
0
바나나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나나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나나킼
거기 있을까요? ㅎ ㅠ 아까 북문에.. 하이에나처럼 돌아댕겼는데.. 좀 따 정문에 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언덕위의몽상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언덕위의몽상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호는 있는데 좀 작겠죠?
0
0
아는패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패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는패랭이
네 ㅠ 4호는 좀 작을거 같아요 .. 마음만 받을게요 ! 감사합니다 !
0
0
언덕위의몽상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언덕위의몽상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짐보관하는 가동 7층가보니깐 문잠겨있던데 언제가야되는거죠 ?ㅠㅠㅠ
0
0
라운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운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운지지
8시에서 9시 사이에 가야해요 PM
0
0
언덕위의몽상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언덕위의몽상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덕위의몽상가
아하 감사합니다! 상자 좋은거 득템하세요 ㅎ
0
0
라운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운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