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가족오시는데 맛집추천좀해주세요!:)
구영하
- 2017.02.11. 15:18
- 1718
엄마랑 동생이랑 부산대 놀러오신다는데 맛집추천좀해주세요!ㅎㅎ
가족이랑 먹을수있는 맛있는곳
권한이 없습니다.
미도리스시
0
0
SPAC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AC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PACE
음...한식쪽으로는 추천 할맛집없을까요ㅠㅠ
0
0
구영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영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영하
그거 nc백화점 윗층에 한정식집 괜찮았어요.. 이름 기억이 안나지만..
0
0
SPAC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AC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향맛이나 반궁이요
0
0
갑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갑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갑부
반궁은 맛집이라기보다는 그냥 학교앞에 추천할만한곳이 없어서..
0
0
갑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갑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간단하게 먹기는 그 가야공원국밥옆에 한정식집 맛있습니다. 불백 고등어 된장 등등 메뉴가 있는데 불백 진짜 맛있어요 ㅎㅎ
0
0
서러운밤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러운밤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성식당 대독장
0
0
prototyp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rototyp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륙도낙지
0
0
통통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통통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향맛 근데 고급스럽거나 그런느낌은 아니구요 후문에 콩나물국밥없어지고 생긴곳도 괜찮다고 하대요
0
0
감자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자감자
온채당요 ㅋㅋ 저도 가족들과 한번씩 가는데 맛있어요
0
0
홍삼캔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삼캔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테판 맛있어요!!!!
0
0
빼액빼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빼액빼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족들이랑 가기에는 nc식당가(아시아문,반궁,리미니 등)이나 델라고가 좋았어요 ㅎㅎ
0
0
120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0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