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시간표 조언쫌 해주세요..
개구리1919
- 2017.02.11. 17:13
- 547
첨부(1)
ㅜㅜ권한이 없습니다.
월공강 개꿀?!!
0
0
뵤이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뵤이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목 체력 되겠습니까 점심먹고 잠올텐데
0
0
당근주스한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주스한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목에 너무 몰려서 조금 걱정이 됩니다..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험때 힘드실거에요
0
0
GIBB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IBB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시간 졸리겠다
0
0
MorningGlor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rningGlo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요일에 학교 가기 싫을 듯
0
0
닉네임아무거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아무거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에 5과목도 아니고 목욜만 4과목에 거기다 고토는 시험 비중 큰편도아니라
제가볼땐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최악의상황일때 하루만에 셤 다치는거지
그럴 경우 거의없어요(고토나등등있어서 시험주자체도 다를수도..ㅋㅋ)
제가볼땐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최악의상황일때 하루만에 셤 다치는거지
그럴 경우 거의없어요(고토나등등있어서 시험주자체도 다를수도..ㅋㅋ)
0
0
앵두&자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앵두&자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연강은 좀 아니라는게 주위 의견이긴해요
0
0
illuminato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lluminato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시부터 100분짜리 듣고 지친상태에서 3연강은 독인듯 하네요 3연강 자체도 힘들거구요
0
0
기승전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승전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