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반수 수강신청 질문드립니다
ㅇㅇ
- 2017.02.11. 17:36
- 1062
반수할건데 학점 다채울필료없이
전공필수랑 교양필수만 신청하면되나요???
반수하는데
수강신청하는것조차 귀찮고 의미가 없어서 물어봄니다
전공필수랑 교양필수만 신청하면되나요???
반수하는데
수강신청하는것조차 귀찮고 의미가 없어서 물어봄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수실패했을때 계절학기 할 자신있으시면 실험과목정도만 하고
교양으로 다 채우셔도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