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스쿠터
유유 ㅠㅠ
- 2017.02.11. 18:07
- 217
스쿠터 타는 선배님들 많나요? 신입생이 타고 다니면 좀 눈치보이지 않을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님 타실때 새내기인지 헌내기인지 구분못할껄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익명
그런가요? 스쿠터 타는사람많나요? 눈치 안보일까요?ㅠ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무도 신경안씁니당 눈치ㄴㄴㄴ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무도 신경 안쓸걸요! 오히려 태워달라면 태워달라하지ㅋㅋ
0
0
MorningGlor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rningGlo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보면 군대인줄
0
0
aaaaaaaaaaaaa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aaaaaaaaaaaa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