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시간표 좀 봐주세요
원참
- 2017.02.11. 18:45
- 745
첨부(2)
권한이 없습니다.
정정기간 이용해서 화목에 여섯시 수업빼고 네시반으로 정정해요 아니면 한시반으로 옮기고 목요일 고토를 좀 더 당기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점심시간이 좀 부족할거 같아서)
0
0
푸르미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르미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르미안
정정기간에 교양필수 많이 빠지나요?
이후에 증원될 수도 있어요?
이후에 증원될 수도 있어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뿌
첫수업 찾아가면 증원해주시는 교수님 계세요!! 첫수업 꼭 가보세요~ 아니면 정정기간에 취소하는 인원생기면 바로 신청하구요
0
0
푸르미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르미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 우리과 새내기다 반가워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