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식품공학과 17학번 단톡 식공17 2017.02.11. 18:58 434 1 수정 삭제 식품공 17학번 단톡 없나요?? 2차추합했는데 어떻게 들어가는지 모르겠어요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식공 17.02.11. 19:27 안녕하세요 식품공학과 학회장입니다. 카톡아이디 amugena로 연락주세요! 0 0 식공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안녕하세요 식품공학과 학회장입니다. 카톡아이디 amugena로 연락주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카톡아이디 amugena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