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금공강 만들려는데 이거 현명하나요?
슝
- 2017.02.11. 20:51
- 661
금요일에 열리는 교양필수가 있는데 사정상 다음학기로로 미루고 금공강 만드려하거든요
1학기만 열리는거같은데 걍 다음학년으로 미루고 다른 교필 들어도 상관없나요? 듣는 학년은 0이라고 되있음(1학년 아니어도 상관없단뜻)
1학기만 열리는거같은데 걍 다음학년으로 미루고 다른 교필 들어도 상관없나요? 듣는 학년은 0이라고 되있음(1학년 아니어도 상관없단뜻)
권한이 없습니다.
교필은 면제되는게 아니면 빨리듣고 치우세요. 234학년 올라가면 전공이 많아져서ㅎ
0
0
Etcv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tc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tcv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금공은 포기하는걸로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필미루다가 뭐돼요ㅜㅜ
0
0
감자칩맛싱ㅆ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칩맛싱ㅆ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계절학기 활용도 괜찮고요
0
0
ㅇCool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공에 매달리지 마세요;;
금공에 매달린다는건 월화수목 빡시게 수업듣겠다는 이야기인데....
금요일 학교 나온다고 죽는 것도 아니고 차라리 시험칠 때 더 편하고 어차피 시험기간에 학교 나오는 애들 많습니다. 금공에 매달리지 마세요.ㅋㅋㅋㅋㅋ
금공에 매달린다는건 월화수목 빡시게 수업듣겠다는 이야기인데....
금요일 학교 나온다고 죽는 것도 아니고 차라리 시험칠 때 더 편하고 어차피 시험기간에 학교 나오는 애들 많습니다. 금공에 매달리지 마세요.ㅋㅋㅋㅋㅋ
0
0
Fo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금공최고임
0
0
사랑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으면 교필이면 금공하고 계절때 들을거같아요!!
각자 취향대로!!
각자 취향대로!!
0
0
앵두&자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앵두&자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