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시간표 망한것같은데...
익명
- 2017.02.11. 21:03
- 950
첨부(1)
수정했어요♡권한이 없습니다.
이동거리는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토요일 컴퓨팅사고는 싸강이죠? 그렇다면 제가 보기에는 무난한 시간표 같네요.
0
0
히히히헤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히히헤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난하네요ㅎㅎ 즐거운 학교 생활 되길 바라요!
0
0
누구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누구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표 이름 귀엽네요 ㅎㅎㅎ 역시 새내기..
0
0
Alderweirel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derweire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꼭저것들 9시로넣어야하나요
0
0
감자칩맛싱ㅆ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칩맛싱ㅆ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자칩맛싱ㅆ엉
네ㅜㅜ전공기초라서ㅜ고토는 교수님이 좋으신것같아서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월화수목금 다가는건 말고는 좋은데요!
0
0
케이포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이포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화수목금토.... ㅠㅠ
나도 새내기하고싶다
나도 새내기하고싶다
0
0
앙기모띠주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앙기모띠주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은데???우주공강도없고
0
0
드래곤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드래곤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요일 연강 수업을 화목1시나 월수 10시반에 넣겠습니다^^
월수 4시30분도 바꿀 수 있으면 좋구요.
월수 4시30분도 바꿀 수 있으면 좋구요.
0
0
Fo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