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진짜 듣고싶은 수업은 교수님께 부탁드릴수있나요?
헹 ㅠ
- 2017.02.11. 23:18
- 533
차철욱 교수님 한국 자본주의 발던 꼬오오옥 듣고싶은데 찾아가서 부탁드릴수있나요??
어떤 식으로 해야하죠??ㅠㅠㅠㅠ
2차때는 그 타대생 남은 인원도 신청가능해요??
어떤 식으로 해야하죠??ㅠㅠㅠㅠ
2차때는 그 타대생 남은 인원도 신청가능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에 차철욱 교수님 교양 들었는데 첫수업 마치고 학생들 몇몇이 열어달라고 부탁하니까 그러겠다고 하시더라고요ㅎㅎ
0
0
누구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누구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구야
신입생이 부탁햐도 괜찮겠죠? 진짜 듣고싶어요ㅠ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누구야
메일로 부탁드리거나 하는것보다 직접 찾으뵙는게 일반적인가요? 첫수업 전엔 못가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빵
저도 잘 모르겠지만 교수님 메일 확인 잘해주시더라고요 한번 보내보세요 교수님 수업이 꼭 듣고 싶다고 하면 좋아하실거 같아요ㅎㅎ
0
0
누구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누구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구야
아ㅎㅎ가르쳐주셔서 감사해요!! 메일로도 부탁할 수 있나보네요!
딱 하나만 더 여쭤볼게요..!아직 2차 수강신청기간도 아닌데 보내는게 엄청 예외적인 행동은 아니겠죠..?
제가 처음이라 잘 모르네요^^;
딱 하나만 더 여쭤볼게요..!아직 2차 수강신청기간도 아닌데 보내는게 엄청 예외적인 행동은 아니겠죠..?
제가 처음이라 잘 모르네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다
저도 다른 일로만 메일 드려봐서 몰라요ㅠ 그리고 저는 문자 먼저 보내고 메일 보냈던 거 같아요! 음... 수업 열어달라고 해본적은 없어가지고 확실한 답은 못드리겠네요. 저라면 2차까지 있어보고 안 되면 연락 드려볼 것 같아요.
0
0
누구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누구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구야
감사합니다아ㅎ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철욱 교수님 성격 좋으셔서 해주실듯 ? ㅎㅅㅎ
0
0
ㅁㅅ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ㅁㅅ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