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최초합인데 기숙사 최초신청기간 놓쳤어요 ㅋㅋㅋ
ㅇㅇ
- 2017.02.12. 00:06
- 699
제목 그대로입니다. 정시 최초합했는데 기숙사 처음 신청기간 놓쳤어요 ㅋㅋ 일단 1,2차 추합자 넣을때 같이 넣긴 했는데, 너무 아깝기도 하고 불안하기도 하네요 ㅋ
성적은 상위권인데... 기숙사 예비번호 빠질때까지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네요. 3월 개강하기 전에 기숙사에서 너 합격 하고 연락올 일은 거의 없겠죠? ㅠ 혹시 북문 근처 고시원 아시는 선배님 계신가요? 고시원이 아니면 원룸이라도...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