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제2외국어 꼭 들어야되나요?
익명
- 2017.02.12. 00:20
- 312
잘하는거 하나도 없는데 그냥 프랑스어 들어도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외국어 영억 자체를 안들어도 돼요. 다만 다른 영역에서 이를 채우시기만 하면 돼요. 자세한 사항은 학과 홈페이지 교육과정을 참고하세요.
0
0
히히히헤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히히헤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랑스어 알파벳 숫자부터 차근차근 배워서 할만합니다 ~ 저도 저번 학기에 전혀 기초지식없이 들었어요
0
0
Alderweirel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derweire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랑스어 기초부터 차근차근 가르쳐줘서 할만하고요, 교선 6영역에서 제2외국어 수업은 일선으로 변경시킬 수 있어요.
0
0
ㅇCool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