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역대 대통령 한번 줄세워봅시다.
Oyster2000
- 2017.02.12. 01:34
- 1119
국가 청렴도, 경제발전, 대북관계 종합적으로.....
이승만 박정희 노태우 전두환 이 네분은 논외로 하고...
90년대부터...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 박근혜
다섯명을 종합적을로 줄 세운다면?
김대중 > 노무현 >> 김영삼 >>> 이명박 >>>>>>>>>>>>>>>>박근혜
제가 체감하기에는 그나마 서거 하신 두 대통령 시대가 돌아봤을때 제일 큰 탈 없었던것 같아요.
뭐 상대적이겠지만....제 생각은 그렇습니다.
다른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써놓고보니 작성자만큼이나 편파적이어서 안되겠네요. ㅎㅎ
2
1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명박 > 김대중 > 박근혜 > 김영삼 > 노무현
전 성과에 관련없이 제가 생각하는 가치관과 정책의 방향성이 어느정도 일치하는가로 점수를 줘봤습니다
대북정책, 외교정책, 경제정책, 복지정책, 청렴도 순으로 적당한 가중치를 부여했고, 청렴도는 별로 중요하게 생각안해서 거의 안봤다고 보시면 됩니다
전 성과에 관련없이 제가 생각하는 가치관과 정책의 방향성이 어느정도 일치하는가로 점수를 줘봤습니다
대북정책, 외교정책, 경제정책, 복지정책, 청렴도 순으로 적당한 가중치를 부여했고, 청렴도는 별로 중요하게 생각안해서 거의 안봤다고 보시면 됩니다
0
6
아는게없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게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는게없음
쓰고보니 괜히 시간낭비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0
0
아는게없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게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는게없음
네 진짜 시간낭비하셨네요.
0
0
숨쉬기도귀찮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숨쉬기도귀찮]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는게없음
그래서 박근혜 정부의 정책이 뭐가 있죠?
0
0
SharpBend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harpBen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harpBender
친중외교정책, 이전정부에 비해 강화된 기업 규제정책 등은 저랑 안맞고 특히 증세없는 복지정책은 완전 개소리라 낮은점수를 줬습니다
사드배치, 통진당 해산 등 이건 잘했다고 평가했습니다
음...생각해보니 이건 정책이라 부르기 조금 그렇네요
사드배치, 통진당 해산 등 이건 잘했다고 평가했습니다
음...생각해보니 이건 정책이라 부르기 조금 그렇네요
0
0
아는게없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게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가 본문에 체감하셨다고 쓰셧는데 그럼 최소한 김대중때 고딩이상이셨겟죠??
0
0
으으음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으음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카>>>>>>>>>>>>>>>>>>>>>>미만잡으로 요약가능하겠네요
0
0
강건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건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베츙이는사살이답이다
0
0
지리산팔랑나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리산팔랑나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딴건모르겠고 노무현은 개오바인듯 ㄷㄷ
0
0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