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시간표도와주세요ㅜㅜ빠른답..이제고민그만할래요ㅜㅜ
익명
- 2017.02.12. 02:47
- 531
첨부(1)
수정했습니다! 선배님들 감사해영☆권한이 없습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뇨롱
예술감상이요 2영역 두개라 겹치긴 하는데 이학기에 영역 다르게 들으려구여!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희과 이시네요 ㅠㅠㅠㅠ 근데 교필을 2개나 들으시네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네 제가 여행가서 오티참가를 못해서 선배님들이 짜주신 시간표에서 하나씩 바꾸다보니 엄청 바껴버렸어요! 걱정이에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익명
전 지금 교필이 하나도 없어서 걱정이네여...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아까 올리신 시간표 그 분인가여..?ㅜㅜ졸업전까지만 들으면 되니까 너무 걱정마세요! 정정기간에 자리 날 때도 있다고 들었어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익명
네 ㅠㅠ 그냥 1학기 교필없이 가려구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저는 교필있어도 전공빼고 다 독강이에요ㅎㅎㅜ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익명
저도 교양 전부 독강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요일 12시 수업을 월수 10시 30분, 12시 수업 되면 저라면 그쪽으로.ㅋㅋ
0
0
Fo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보기에는 그냥 무난해요
0
0
히히히헤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히히헤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히히히헤호&
화요일 수업 하난데 괜찮나여?ㅜ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익명
남는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다르죠~ 만약, 그 시간표의 과목들을 개인적으로 더 선호하신다면 그냥 그것으로 해도 저는 크게 상관없다고봐요.
0
0
히히히헤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히히헤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히히히헤호&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큰 도움이 되었어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지간히 나쁜시간표 아닌이상을 우선순위를 듣고싶은 과목 >시간표로 둬요.
공강이나 금공강실패에서 오는 괴로움보다 재미없는 수업에서 오는 괴로움이 훨씬 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