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인류문화유산의이해 ㄱㅈㅇ 교수님 부대새내기 2017.02.12. 03:22 194 1 수정 삭제 인류문화유산의이해 ㄱㅈㅇ 교수님 수업 어떤가요? 에브리타임보니까 안좋은 평가가 있어서.... 바꿀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지렁이 17.02.12. 10:54 엇 저도 이교수님 수업듣는디 ㅠㅠ 안좋으시대요..?ㅠㅠㅠㅠ가득이나 혼자듣는디 ㅠㅠㅠㅠㅠㅠ으어어어ㅓㅇ 0 0 지렁이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엇 저도 이교수님 수업듣는디 ㅠㅠ 안좋으시대요..?ㅠㅠㅠㅠ가득이나 혼자듣는디 ㅠㅠㅠㅠㅠㅠ으어어어ㅓ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