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선배님들 시간표 조언좀 부탁드려요 :)
도와주세여
- 2017.02.12. 09:17
- 730
첨부(2)

두개 시간표중 어느게 더 나을지 고민되네요차이점은 일반화학만 달라요 (월수 오후냐 화목 오전이냐 차이)
교수님도 둘다 다르신데
일반화학 월수 는 나영미 교수님
일반화학 화목 은 이상국 교수님 입니다
화학을 고등학교때 안해서 어느분이 더 괜찮을지도 조언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시간표 모양만 봤을때는 두번째가 훨씬 낫네요 통학생이라면 위에껀 공강이 많아서.. 9시수업 도저히 자신없다면 위에 있는 시간표대로하세요
0
0
푸르미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르미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르미안
교수님 보다는 시간에 중점을 두는게 더 괜찮은 선택일까요?
사실 나영미 교수님이 과선배중 한분이 추천해주신 분이라서요
이상국 교수님은 아무런 정보도 없어서 ㅠ
사실 나영미 교수님이 과선배중 한분이 추천해주신 분이라서요
이상국 교수님은 아무런 정보도 없어서 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와주세여
제3의 다른 수업은 없나요?ㅠㅠ 교수님도 중요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시간 감수하고 좋은 교수님 듣는파입니다! 그런데 글쓴이님 시간표는 공강이 너무 힘들어 보여요~ 잘 선택해요
0
0
푸르미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르미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웅 2번이 더 나아용
0
0
퐁뇌프의버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퐁뇌프의버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영미 교수님 짱 입니다! 짱짱
0
0
람라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람라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표는 2번째가 더 좋은데 교수님은 이상국 교수님 개인적으로 별로...ㅋㅋㅋ
글쓴이님 가치관에 맞추어 결정 하세요!!!
시간표 우선이면 2번쨰 교수님우선이면 첫번째
글쓴이님 가치관에 맞추어 결정 하세요!!!
시간표 우선이면 2번쨰 교수님우선이면 첫번째
0
0
앵두&자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앵두&자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